3D MAX 미쿠 본 심는중 3D 작업

바이패드로 크기랑 위치 조정중에 한장 캡쳐해 봤스니다.


크기랑 위치 조정 끝내고 스킨 값 넣기전에 바이패드만 보이게 하고 보니깐 무슨 호러네요... 역시 바이패드.... 무서워...


덧글

  • 아침북녘 2013/12/28 23:03 # 답글

    오오! 본 까지!

    다 완성 되시면 제가 MMD에서 테스트 해봐도 될까요 ㅇㅅㅇ!
  • 곰먹자와김인육 2013/12/29 00:01 #

    곰) 그건 상관없는데요 mmd로 돌아가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를 모르는지라...
  • Cizq 2015/05/05 21:25 # 답글

    MMD 애니메이션을 보면은 굉장히 생동감 넘치는 것들이 많던데 그것도 본을 넣고 버텍스별로 스킨값 세팅해서 하는건지 작업방식이 궁금해집니다. 특히 하이폴 모델일 수록 그런게 궁금해져요 orz
  • 곰먹자와김인육 2015/05/06 09:39 #

    곰) 본을 넣고 버텍스 별로 스킨값 세팅은 똑같이 할 듯 합니다.

    대신 애니메이션은 모션캡쳐가 아닐까 싶습니다
    (키애니메이션으로 할려면 진짜 엉청난 근성 노가다가 필요하더라고요....)

    애초에 본 이름이 같다면 한 모션을 다른 캐릭터에다가 쓰는건 간단하기 때문에 하나만 잘 만들면 되거든요.

    덕분에 작업한 캐릭터랑 다른 등신대에 캐릭터가 그 모션을 사용할 경우 손이 얼굴을 뚫고 들어간다거나 하는 경우가 종종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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