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학교의 만화도서관 비행하는 오덕오덕

바로 만화 영상 도서관 입니다.

본인은 수업이 공강되거나 비어있을때는 언제나 여기서 뒹굴거리죠


들어가면 피규어들이 나열되 있습니다.

진열장이  총 3개인데 왠지 모르게 달빠의 향기가 납니다.

책장 빼곡하게 만화책이 진열되있습니다.

일단 국내 정발된 만화책은 다있는 것 같아요

만화 관련 잡지도 있죠

잡지는 일판도 존재합니다.

그리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료실이 있습니다.

만화나 일러스트를 그릴때 도움이 되는 책들이 있는 곳이죠

전 만화책보단 이쪽이 더 마음에 듭니다.

각종 포즈집이나 일러스트북, 참고서등 많습니다.


이런 것도 존재합니다

미연시 일러집도 있기 때문에.......

미연시 일러집에 그것도 있으니 조심해야 되긴 합니다만.... 하하하하;;;;;

보고 싶은 자료들은 학교에 신청하면 들어오기 때문에 정말 유용합니다

우리학교가 만화창작과, 애니메이션과, 컴퓨터게임과가 유명하기 때문에

이런 시설이 잘되 있습니다.

말은 이렇게 하지만 이건 덕후의 성지(?)

뭐 일단 우리학교가 이렇습니다 넴...



덧글

  • Hdge 2011/06/11 20:50 # 답글

    천국인가 저기는!!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1 20:55 #

    곰) 시간때울때는 짱입니다
  • 텟츠 2011/06/11 21:12 # 답글

    너다운곳이자나!
    가서 텐트치고살고싶어지는 내가 싫다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1 21:20 #

    곰) 오지마!!!
  • 환경과매팬 2011/06/11 21:18 # 답글

    환 / 오오 로로나
    천국이네 저기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1 21:20 #

    곰) ㅋㅋㅋㅋ
  • 쾌속고양이 2011/06/11 23:26 # 답글

    지금은 좀 잘 꾸며졌나보군요. 처음엔 조금 큰 규모의 공짜 대여점 (대여는 되지 않는) 수준이었는데. 학교에서 그나마 제일 마음에 드는 구석이긴 했습니다.

    그나저나 아직도 학교 가는 버스는 9800번 하나뿐인지 궁금하네요.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1 23:44 #

    곰) 졸업생이신가요?!
    지금은 시외버스가 꽤 다양하게 있습니다
  • ひいらぎ 2011/06/11 23:39 # 답글

    가,가고싶다!!!!!!!!!

    질문!!!외부인도 출입가능합네까?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1 23:44 #

    곰) 신분증 확인을 안하니 될껄요??
  • MEPI 2011/06/12 00:53 # 답글

    오오미~!!! 성지로군요~!!! 아... 저런 학굘 갔어야 하는건데... ㅠㅠ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2 00:55 #

    곰) 쫌 위대함
  • 피코론 2011/06/12 01:02 # 답글

    아아 좋은 대학교 네요..
    청강대 만화.게임에 특화에 특화되어있다던 대라고 들었었는데.. 진짠가 보네요 -_-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2 11:47 #

    곰) 그렇죠
  • 마노 2011/06/12 01:09 # 답글

    처...천국이다!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2 11:47 #

    곰) 정말 좋아요
  • 2011/06/12 01:24 # 삭제 답글

    신분증 확인 안한다니 언젠가 애니메이션 공부하는 친구랑 방문해봐야 겠네요 ㅎㅎ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2 11:47 #

    곰) 그런가요.....
  • 레카 2011/06/12 02:57 # 답글

    여긴 천국이다...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2 11:47 #

    곰) ㅇㅇ
  • Excelsior 2011/06/12 13:16 # 답글

    놀러가고싶다!! 데려가줘요!! 밥사드림<-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2 20:02 #

    곰) 헐 방학전에 오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 마루코 2011/06/12 19:30 # 답글

    다른 건 다 필요없고 진열장에 있는 마시마로 피규어 내놔.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2 20:02 #

    곰) 헐퀴
  • ShinYung 2011/06/14 19:38 # 삭제 답글

    ㅎㄷㄷ;; 좋은 학교네요... 청강대 컴퓨터 게임학과에 관심이 잇는데...

    경쟁률이 그렇게 쎈가요..;;
  • 곰먹자와김인육 2011/06/14 19:42 #

    곰) 이쪽 계열로는 이름 있는 학교인지라 경쟁률이 높아요 ㅠㅠ
댓글 입력 영역


채팅방

픽시브

열혈미션

네픽

일본서적 전문사이트 NE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