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법 통과, 셧다운제는 보류. 살아숨쉬는 게임이야기



인벤


일단 한숨 돌리겠네요.

오늘 임시 국회로 개정된 게임법은 통과되고 셧다운제도는 보류로, 차후에 재 논의하기로 결정됬습니다.


게임법은 오픈마켓 게임의 등급심의가 주된 내용이었죠.

이제 법이 통과되었으니 오픈마켓의 게임 카테고리가 개방될 근거가 생겼네요.

올해 안으로 시행된다고하니 다행입니다.


신데렐라법은 다시 얘기할 것도 없지 않나요.

그런 무식한 제도를, 심지어 문화부도 아닌 여성부가 주장하고 있다니 이게 무슨 짓인지.

학부모도 청소년 본인들도 인정한 무식류 甲을 도대체 무슨 이유에서 그렇게 고수하고 있는건지 정말 모르겠네요.

드립도 작작쳐야 웃기지 말입니다.


여하튼 이렇게 일단락 된듯하네요.

차후에 이야기가 어떻게 될지 감도 안잡히지만

좀 바람직한 방향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덧글

  • narue 2011/03/09 18:41 # 답글

    서울역에 가면 이런게 있습니다.

    '청소년은 우리의 미래입니다' 라고 써 있던거같은데 그 밑에 써 있는거 -여성가족부-

    푸웃!! 미래가 아니라 기계 만들고 있잖아. 드로이드 같은거... 아니 터미네이터 인가.
  • 곰먹자와김인육 2011/03/09 19:03 #

    인) 엄청난 미래...
  • 자비오즈 2011/03/09 19:41 # 답글

    오 보류됫군요 다행이네요
  • 곰먹자와김인육 2011/03/09 20:18 #

    인) 그러게용 ㅠㅠㅠㅠ....
  • 건의사항 2011/03/09 20:33 # 삭제 답글

    게임법이라는거부터 우선 난 모르니까....


    내가 게임에 그렇게 관심이 없었나?!
  • 곰먹자와김인육 2011/03/09 22:26 #

    인) ㅇㅇ
  • 환경과매팬 2011/03/09 21:08 # 답글

    환 / 걍 여성부랑 게등위를 없애버리는게 제일 빠르겠는데...
  • 곰먹자와김인육 2011/03/09 22:26 #

    인) 그르겡
  • 담백군 2011/03/09 22:28 # 답글

    제정되면 진짜 전 세계로부터 온갖 조롱과 비웃음을 당할만한 법.
  • 곰먹자와김인육 2011/03/10 01:52 #

    인) 거론됬다는 점에서 이미.
  • 티르 2011/03/09 23:10 # 답글

    보류네요... 다행이네여
  • 곰먹자와김인육 2011/03/10 01:52 #

    인) 그러게용 ㅠㅠ...
  • MEPI 2011/03/09 23:58 # 답글

    이 나라는 뒤틀려 있어... 무력개입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내가 건담이다...(읭?)
  • 곰먹자와김인육 2011/03/10 01:52 #

    인)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콜드 2011/03/10 02:32 # 답글

    얼마나 까였으면
  • 곰먹자와김인육 2011/03/10 17:59 #

    인) 흐헣허 ...ㅠㅠ
  • 테란족 2011/03/10 14:48 # 답글

    엄마,아빠 아이디로 들어와서 게임한다에 내 전재산과 내몸을 걸지....
  • 곰먹자와김인육 2011/03/10 17:59 #

    인) 제일 문제지요....ㅠ
  • Rie&Yuring 2011/03/10 20:06 # 답글

    보류라는건 한번 더 드립친다는 얘기잖아!!!!-yuring
  • 곰먹자와김인육 2011/03/11 00:14 #

    인) 그래서 걱정...
댓글 입력 영역


채팅방

픽시브

열혈미션

네픽

일본서적 전문사이트 NE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