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왘ㅋ 리니지 2 7주년 기념 엔진 업데이트 등등.. 살아숨쉬는 게임이야기


리니지 2 업데이트 프로모션 페이지


호오, 리니지 2 의 그래픽이 상승하고 있군요.
(프리더 스멜)

7주년 기념이라지만

아무래도 국내 게임들은 잘 안하는 엔진 업데이트이지말입니다.

일단 프로모션 영상만 봐도 그래픽 상승이 눈에 들어오네요.

모션도 여러가지 추가된 듯하고.


게다가 새 시나리오. 음음.


한정 요금제니, 이벤트 한정 아이템이니,

스케일이 꽤나 크네요 ㄷㄷ...



엔진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G스타에서 나오려나보군요.

물론 시연도 하겠지요?

게다가 이번 G스타에는 블앤소도 시연될텐데

여러모로 많은 기대를 걸고 있는듯.


올해 처음가는 G스타인데

벌써부터 이렇게 기대될만한 소식들이 여기저기서 들려오고있으니

어휴.ㅋ



....

근데 수능날부터 시작하는걸로 아는데....


....ㅋ



덧글

  • MEPI 2010/10/14 00:01 # 답글

    마비노기는 플레아오네(?) 엔진 업글이나 시켜줬으면 합니다~!!! ㅠㅠ
  • 곰먹자와김인육 2010/10/14 00:09 #

    인) 플레이오네.
    마영전 그래픽에 시스템은 마비노기 그대로 였으면...ㅠㅠ
  • MEPI 2010/10/14 00:41 #

    그러면 그건 그것대로 조금 문제인... 그냥 플레이오네 엔진만 아니면 좋겠어요... ㅠㅠ
  • 티르 2010/10/14 00:38 # 답글

    우왘 저사양의 우는 소리가...
  • 곰먹자와김인육 2010/10/14 00:52 #

    인) ㅋ
  • 환경과매팬 2010/10/14 01:15 # 답글

    환 / 마비는 아마 7^2주년 되서야 엔진 업뎃할듯
  • 곰먹자와김인육 2010/10/14 03:34 #

    인) ......
댓글 입력 영역


채팅방

픽시브

열혈미션

네픽

일본서적 전문사이트 NE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