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에... 그러니까 오늘 공개된 내용들이.... 살아숨쉬는 게임이야기


한국은 패키지 판매 없음.

와우 정액제 이용자는 스타2 이용도 가능.

평생 무제한 이용권 가격은 69000원 그대로.

1일 2000원, 1달 9900원

7월 27일은 공개 베타테스트.


정도.


그외에 이벤트는

엔비디아, 코엑스 스타2 체험존 운영

롯데리아 스타2 세트 판매

대한항공 항공기 스타2 레핑


스타2 체험존은 7월 28일부터,

롯데리아 세트 판매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의 매장에서 판매된다는듯.

아마 스타2 이용권을 주지 않을까 싶네요.

아니면 프로필 사진이나 스티커 같은.



이정도면 기자들에게 따로 메일 보낼만 하군요

대박이네.


패키지 판매가 없다는 점이 아쉽네요.

결국 대행구매 해야되나?


그래도 확실히

패키지 시장 다 죽었는데

이제와서 스타2만 혼자 놀긴 좀 그렇죠.

....한국만 이상한거지만.

현명한 판단인듯.


게다가

정액제라고하니

불법 복제도 확실히 줄어들테고.


물론 프리섭이라던가

100% 막을 수는 없겠습니다만...


참,

똑똑합니다.






덧글

  • MEPI 2010/06/24 23:43 # 답글

    아... 결국 북미판을 질러야 되는거군요... ㅠㅠ
    음냐... ;ㅁ;
  • 곰먹자와김인육 2010/06/25 00:15 #

    인) 핳핳..
    아마 블리자드 스토어에 올라올 것 같긴 한데....
  • 제드 2010/06/25 00:29 # 답글

    프리섭은 100%나올겁니다. -_-) 스팀도 그렇거든요.. 논스팀이라고..
  • 곰먹자와김인육 2010/06/25 00:30 #

    인) 그렇겠지요...;ㅅ;
  • 티르 2010/06/25 01:36 # 답글

    그러나 이정도면 한국에서 CD사업 할만 할듯
  • 곰먹자와김인육 2010/06/25 01:56 #

    인) 이 정도가 되기가 힘들 뿐이지만...
  • AIMYB 2010/06/25 11:18 # 답글

    프리섭 ㄱ
  • 곰먹자와김인육 2010/06/25 11:19 #

    인) 아직 발매도 안됬거든요 새끼야.
  • AIMYB 2010/06/25 11:19 #

    발매되면ㄱㄱㄱㄱㄱ
댓글 입력 영역


채팅방

픽시브

열혈미션

네픽

일본서적 전문사이트 NE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