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 おしまい포스팅 미칠듯한 잡담

주말만을 기다립니당.


지금은

서태지 & 로열 필 하모닉 - F.M business를 듣고 있습니다.


좋은 밤 되세영 :D


몸에 좋은 밤짤




IT강국.




덧글

  • MEPI 2010/04/22 02:34 # 답글

    오... 전천후 피씨방인가요...(아닌가??) 주말은 좋긔 /ㅅ/
  • 곰먹자와김인육 2010/04/22 23:13 #

    인) 주말 ;ㅅ;
  • Miku 2010/04/22 03:07 # 삭제 답글

    난 내일 4교시하고 집에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1주일 방학 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짤방에서 좀 달리다가 뚝 끊어짐 어캐됨?
  • 곰먹자와김인육 2010/04/22 23:14 #

    인) 헐 시바;
    몰라 시바
  • 루시드엘Mk3 2010/04/22 09:21 # 답글

    사실 차량지붕은 ECS기술이 접목되어있다는.ㄷㄷㄷㄷ
  • 곰먹자와김인육 2010/04/22 23:14 #

    인) 오픈카
  • 곱등&가브 2010/04/22 09:29 # 답글

    [곱등] 오늘은 오후 3시 내일은 오후 5시반 시험보고 집가네? 근데 시험장소를 몰라
    주말좋지
    짤방 커브돌면 휘청휘청하겠다...
  • 곰먹자와김인육 2010/04/22 23:14 #

    인) 굳
  • AIMYB 2010/04/22 23:02 # 답글

    허허허허.....부럽군.....나도 껴줘
  • 곰먹자와김인육 2010/04/22 23:14 #

    인) ㄱㄱ
댓글 입력 영역


채팅방

픽시브

열혈미션

네픽

일본서적 전문사이트 NE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