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 소프트, RTS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 공개 살아숨쉬는 게임이야기




원문기사 - 게임조선


윈디소프트는 온라인 RTS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이하 COHO)'의 제품 발표회를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군복을 입고 등장한 윈디소프트 및 THQ 산하 개발사 렐릭스튜디오 관계자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으며 브라이언 우드 선임 기획자가 게임에 대한 소개를 이어나갔다.

이 게임은 올해말 포커스그룹테스트를 통해 게이머에게 첫선을 보일 계획. 부분유료화 방식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며 내년 초 공개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


'COHO'는 기존 'COH'의 거점 점령 방식 기본룰 및 그래픽 퀄리티는 그대로 잇고 온라인게임에 최적화된 로비 및 랭킹, 매치 시스템이 보강됐다.


이 게임은 패키지 게임으로 선보였던 기존작과 달리 시작부터 사령관을 선택해 레벨 50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커맨더 트리의 갯수 증가, 연합군 및 주축군에 새로운 직업이 추가됐다. 


또, 게이머와 함께 성장시킬 수 있는 영웅의 추가, 게임 내 부대에 특성을 부여하는 아미 아이템의 등장 등을 통해 게이머가 게임을 지속할 수 있는 의미를 부여함과 동시에 기존작보다 보강된 전략 밸런스를 갖췄다.


이외에도 오리지널 패키지 게임의 캠페인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모드, 인공지능과 대전을 치러볼 수 있는 AI모드, 튜토리얼과 보상미션이 결합된 훈련모드 등을 둬 초보 유저 및 기존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COHO'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하략-----------------------------


으음.

RTS군요.

해보기는 할껍니다만,


그저 걱정-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채팅방

픽시브

열혈미션

네픽

일본서적 전문사이트 NEPIC